일상

요리초보도 쉽게 만들 수 있는 - 닭볶음탕 밀키트

MAY0907 2021. 4. 9. 00:04

요즘은 간편하게 요리할수있는 밀키트들이 참 잘나왔더라구요.

 

사실 저는 요리를 잘 못해요ㅜㅜㅋㅋ

혼자살면서 요리를 잘 안해먹던 타입이기도 하고

먹어도 그냥 대충 차려먹던 스타일이에요.

 

그런 제가 요즘은 요리를 좀 해보려고 노력하고있는데,

쿠팡에서 이것저것 사면서 구경좀 하다가

우연히 상품평이 좋은 이 제품을 주문하게 됐어요 ㅎ_ㅎ

 

자연실록 무항생제 인증 태양초 닭볶음탕 밀키트

뭔가 이름부터 무항생제인증에 하림제품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것같은 ..ㅋㅋㅋ

 

구성은 요렇게 들어있어요.

닭만 손질되있는 줄 알았는데

야채까지 다 되어있더라구용!!!! +_+ 세상에

 

재료들을 흐르는물로 깨끗하게 씻어주고 보기좋게 잘라주었어요.

닭은 여러번 깨끗하게 헹궈서 냄비에 담아줬어욤

 

야채들도 이뿌게이뿌게~ 같이 담아줍니당ㅋㅋ

대파랑 청양고추는 나중에 넣었어요.

 

그다음 물과 소스를 넣어줍니다. 저는 국물이 많은걸좋아해서 물을 좀 많이 넣어줬어용~ㅋㅋ(국물충)

뚜껑을 닫고 15분끓여주고
뚜껑열고 10분더 끓여주면 끝이에요-!

짜잔~! 완성된 모습 ㅎㅎ

진짜 국물 먹어보고 깜짝놀랐어여 .....

예상했던것보다 더 맛있어서?ㅋㅋㅋㅋㅋ

 

밥두공이 뚝딱 헤치우고
양이 남아서 내일도 밥비벼먹으려고여~_~

 

밀키트제품들은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템인것 같아요.

요리를 자주 해먹는사람이 아닌이상
야채같은걸 일일히 사두고 관리하기 어렵잖아요 ㅋㅋ
전 그렇더라구요 ..

 

이렇게
야채들도 필요한만큼만 들어있고,
조리도 간편한데 맛도 있으니까
너무 괜찮지않나요?

가격도 착하고+_+ 
완전 최고였숩니당.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