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구월동-분위기좋은 술집/푸른술집[할라]

MAY0907 2021. 4. 4. 15: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구월동에 위치한 술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해요-!

 

바로 여기-!

로데오근처에 있구요~
2층에 바로 초록색글자 #푸른술집할라 간판이 눈에띄게 보이죠?

 

6시이전 입장하면 서비스가 있네요?
동남빌딩 2층에 할라가 보여요. +_+

코로나로 인한 모든 가게들이 밤10시면 문을 닫기때문에
할라는 보통 오후4시부터 손님이 모이기시작한다해요. 
낮술..대단 ㅎㅎ

입장을하면 이렇게 손목안쪽에 입장표시의 도장을 찍어줘요.

근데 정말 찐하게찍혀서 다음날에도 잘 안지워졌어요 ㅠ_ㅠ

 

저는 친구들과 구석 조용한곳으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과자와 바닐라아이스크림.
기억에 남았던건 처음에 앉으면 따뜻한 보리차(?)가 나와요.
함께나온 얼음컵에 부어마시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게바로 기본제공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인데 맛있다 ㅎㅎ

 

주문은 직원을 따로 부르지않아도 돼요.

저렇게 테이블마다 위치한 터치화면으로 주문을 해주면 됩니다.
너무좋다-♥

주문은 이렇게했어요.

맥주랑 소주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적.극 추천하는 파인애플샤베트
베스트메뉴로 확인되는 할라김치찌개 -!!

 

크 영롱한 하늘빛 진로 소주

뭔가 갬성갬성하게 찍혀서 맘에든다요.

 

파인애플샤베트

뭔가 파인애플맛 슬러시를 먹는기분?
슬러시보다는 입자가 좀더 큰데 
살얼음같달까?
맛있었어요 ㅋㅋ 계속 손이 가는 맛

베스트메뉴였던 할라김치찌개

고기도 들어가있고
묵은지로 만든것같았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그냥 한국인입맛 취향.

 

뒤늦게 시킨 주먹밥

ㅋㅋㅋㅋ친구들 만나기전에 제가 밥을 안먹고 오는바람에
김치찌개도 시켰겠다 ..
밥을 안시킬수가 없었어요 
배가 너무 고팟쯈

쉐킷 쉐킷 이쁘게 주먹밥을 만들어쥬쎄요.

맛은~
마요네즈가 너무 많이들어간느낌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ㅋㅋㅋㅋ
배부르다고 안먹는다던 친구들도
한입 두입 계속 먹게되는 맛 이랄까 ?

 

이것이 바로 계산서 갬성샷

계산서마저도 초록초록하니 뭔가 할라느낌 ㅎㅎ
이제 할라하면 초록색이 떠오를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되게좋고,
안주도 빨리 나오는 편 같았어요.

 

할라 포토존

가운데에 엄~청 큰 거울이있는데
사람들이 여기서
기다려가면서까지 사진을 찍더라구요.

다리도 길게나오고
사진이 이쁘게 잘나온다는 사쉴 ..! ㅋㅋㅋ

분위기좋은 구월동 할라
추천합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22 동남빌딩 2층 201호
TEL : 010-7335-9914
영업시간 : 매일 16:00~22:00(코로나로인한 10시까지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