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1-04-06-화요일 그냥 일상/반려묘 사월이/집사3일차

MAY0907 2021. 4. 6. 09:57

서울로 이사를한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

 

아직 옷정리도 안됐고

가구배치도 여기저기 다시 해보고하면서
필요한걸 조금씩 채워가고 있어요.

 

오늘아침 새로 로켓배송받은 미니협탁>_<

완전 맘에들어요 !!

저희집은 침대프레임이 낮은거여서 협탁도 낮은게 필요했거든요.

수납고되고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깔끔~

 

애정합니다. 쿠팡 ♥

 

그리고 오늘 나의 아침밥 ㅎㅅㅎ색감이 너무 옙흐다~

어제저녁에 곱창을 너무 많이먹었는지
속이 좀 안좋아서

간단히 시리얼에 과일넣어서 우유말아먹었어요.

 

 

 

그리고 사월이가 식구가된지 3일째 ..

캣타워도 처음엔 올라갈줄도 몰라서 관심도 없더니 ..이젠 잘올라가네요.

고양이는 정말 습득력도 빠르고 똑똑한 것 같아요.

 

뇸뇸뇸 밥잘먹는 사월이 오구오구

분양받을당시
처음엔 밥을 잘 안먹을 수도 있다는 설명을 들어서

괜시리 걱정했었는데

밥을 무지무지 잘 먹어요.

다행♥

 

그릉그릉 잘때만 세상1004..

깨어있을때는 에너지가 세상 넘치는데
졸릴때는 만져도 물지않고 얌전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졸구있을때 마구마구 만져줍니다.
ㅋㅋㅋㅋㅋ


사월이가 손을 자꾸 물어서
무는버릇을 고쳐주려고 노력을 하고있기는한데 잘안되네요.
여기저기 물려서 아파죽겠음..

 

힝 자는모습 너무귀여워 깨물고싶다 ㅇㅂㅇ!!
이게바로 냥이의 발바닥. 냥냥편치-! 

저 말랑말랑 젤리같은 손바닥으로
잘때 내 얼굴을 얼마나 때리는지 후..


오늘 아침에도 말썽부리길래
화를 좀 냈지만

그래도 내 주변에 꼭 붙어있는 사월이.

츤데레녀석ㅋㅋㅋㅋㅋㅋㅋ

 

잘 좀 지내보자 사월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