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새로운 곳, 새 식구. 집사가 됐어요.

MAY0907 2021. 4. 5. 08:36

안녕하세요-! 월요일인 오늘아침은 주말내내 비가와서그런지 아침이 쌀쌀하네요.

 

저는

4월이되면서 인천에서 서울로 이사를 하게됐어요.

뭔가 일본의 풍경처럼 보이게 찍혔네요. +_+

주말내내 비가오는바람에 지금은 많이 떨어졌을텐데,

이사왔을때는 근처에 벚꽃나무들이 엄청 많이 펴있더라구요.

 

사진으로 찍어두길 잘한 것 같아요.

사실 낯선곳에 이사를 하게되면서 이만저만 걱정이 많았는데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핀 걸 보니까
기분이 한결 나아지는 것 같았어요.

진짜 너무 예쁘게폈죠? 

실제로 보면 더 예뻤는데 사진에 다 담기지않는게 아쉽네요.

 

코로나때문에
작년에도 이번년도에도 벚꽃축제는 사라졌지만,
이렇게 집근처에서 보는것도 좋네요.

ㅎ_ㅎ)

 

그리고 이 아이가 바로 저희집 새 식구 랍니다.

이름은 4월에 데려오게돼서 '사월'이로 지었어요.

성별은 남자에요. 종은 랙돌.

아들이랍니다~_~ 헤헷

 

이상하게 저 체중계를 좋아하네요.

말썽꾸러기 사월이.
3개월밖에 안된 애기라서 아직 엄청 까불거려요.

 

언니랑 같이살때
오랫동안 강아지만 두마리 키워봤지,

고양이는 처음이라 사실 좀 겁이나요.

 

강아지랑 성격도 성향도 많이 다르더라구요.

털빠짐도 장난아니고 ㅋㅋㅋ하하..

 

엄마가 너에대해 공부열심히 하고

청소도 잘 해볼게..ㅋㅋ

 

눈이 너무예쁜 사월이~

사월이의 그릉그릉 고양이소리는 정말 듣기 좋아요.
자기전에 들으면 ASMR느낌 ....잠이 스르르..zZ

 

앞으로 잘 부탁해 사월아~ 말썽부리지 말구 ㅎㅎ

 

#고양이집사 #벚꽃 #고양이 #랙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