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 방학동 - 순대볶음/야채곱창이 땡길때는 ~? 영자네곱창

MAY0907 2021. 4. 6. 08: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방학역근처에 위치한 곱창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어제저녁 집에서 간단하게 어묵탕이나 끓여먹으려했는데

어찌다보니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방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300m정도 걸으면 위치해있어요.

 

겉모습 입구부터가 뭔가 맛집스멜 ㅋㅋ
인천에 살때는 못 보던 곳인데 체인점이라네요?

 

 내부모습은 아담한 편.

벽에 낙서가 엄청 많아요. ㅋㅋ
이런풍경은 어릴때 떡볶이집에서나 보던 그런풍경인데 ㅋㅋㅋㅋㅋ

낙서를 자세히보니까 2014년도에 왔다갔다는 글들이 있더라구요
가게가 꽤 오래됐나봐요.

 

메뉴는 곱창.막창.닭발등이 있네요.


저희는 야채곱창과 순대곱창 1인분씩을 시켰어요.
섞어서도 준다네요 >_<)/

 

메뉴를 시키고나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기본반찬으로 나온 미역국 진짜 진국이였어요.
부추무침도 맛있고 ♡

 

쨔자잔~!

음식이 나오는데까지는
체감상 10~15분정도 걸린것같아요.

 

깻잎이랑 양배추 당면등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었어요.

맛있게생겼죠?
생긴거만 그런게아니라 맛도 진짜에요-!!!!!!!!!
찐입니다 ㅋㅋㅋㅋㅋ

양도 먹기전엔 많다고 못느꼈는데,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얼마나 많이먹은건지
아침까지도 너무 배가부른느낌ㅋㅋㅋㅋ적당히 먹어야겠어요.....

 

방학역인근 영자네곱창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45길 5 (지번:서울 도봉구 방학동 680-3)

TEL : 02-6337-9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