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신포동맛집-오랜세월 사랑을 받아온 중국집 [중화루]

MAY0907 2021. 4. 4. 21:06

오늘은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중국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신포역3번출구로 나오면 있는데요.

신포동 골목 한자리에서
30년이상 지켜올정도로 맛도있고
유명한 곳 이라고 해요.

 

전 사실 몰랐지만
저희 아빠를 따라서 오게되었어요.
여기 짬뽕이 그렇게 기가막히다며 .....
ㅋㅋㅋㅋㅋ

중화루 입구 모습입니다.

건물이 뭔가 엄청 큼지막하게 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그렇게 크진않아요.

내부모습

점심과 저녁 애매모호한 시간에
방문했어서 그런지
한적하고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다행이었죠-!

아마도 점심이나 저녁시간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내부모습2

그냥 평범한 중국집내부 같죠?

들어올때는 다른곳과 동일하게
큐알코드or방명록작성과 온도체크 모두 했답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고춧가루 간장 식초등이 따로 진열되어있어요.

여느때와 다름없이
저는 오늘도 구석창가쪽으로
자리를 찾아 앉았답니다.

양파와 춘장 단무지 등 세팅된 모습.

처음부터 아빠의 강력추천으로
짬뽕을 먹으러온것 이었기때문에
메뉴판은 보지도않고 바로 앉아서

짬뽕2개와 물만두를 시켰답니다. ㅋㅋ

 

메뉴는 시킨지 한 10분?15분? 만에 금방 나왔어요.

양이 진짜 엄청많아요.
그릇도 엄청 크던데
꽉차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국물도 적당히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한가득~

저는 짬뽕을 시키면
면보다는 해산물 야채등을 더 많이 먹는데
야채가 듬뿍들어있어서 제 취향 이였습니다. ♡

국물충인데
국물도 짱 많이있기도 하고.

 

하하

 

이건 물만두

비주얼은 그냥 딱 평범한 물만두죠?
맛도 그래요^^;
ㅋㅋㅋㅋ뭐 딱히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아무튼 #중화루 는

맛도 맛이지만

짬뽕양이 정말 최고-!

 

저희 아빠는 워낙 대식가여서 ㅋㅋㅋㅋ
하나를 혼자서 다 드셨지만

저는 언니랑 둘이서
하나갖고 나눠먹었답니다.

인천 신포동 중화루 추천합니다~

주소 : 인천 중구 중앙동4가 7-1
TEL : 032-762-02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단체석 가능
주차가능